본문 바로가기
Pet Market

반려동물 식품 유통전문 펫레츠+동물용 의약품 제조전문 우진비앤지=

by 불탄 2020. 8. 10.
반응형

펫레츠가 코스닥에 등록된 동물용 의약품 제조업체 우진비앤지와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로써 양사는 향후 지속적으로 반려동물 관련 사업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각 사의 주력 사업에서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으리란 기대를 갖게 합니다.

우진비앤지는 동물용 의약품 제조업체입니다. 1977년 11월 과학축산을 설립, 1985년 12월 (주)과학축산으로 법인전환, 1996년 11월 (주)우진과 2001년 3월 우진비앤지로 상호를 변경한 바 있습니다.

우진비앤지의 주요사업은 가축질병의 예방 · 치료 · 성장촉진 · 사육환경개선용 동물약품 제조 · 사료제조입니다.

펫레츠


펫레츠는 반려동물 관련 식품을 자사몰 중심으로 유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반려동물의 건강증진을 위한 최고의 상품을 집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데요, 국내 반려동물 식품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이 대략 20% 정도인 것을 감안해 보면 아직까지는 블로오션 산업인지라 기대를 해도 좋을 듯합니다.

펫레츠는 앞으로 반려동물 식품 시장에서의 굳건한 입지를 세워나가며 반려동물 건강용품 등 반려동물 관련 글로벌 종합유통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을 갖고 있다는군요.

이러한 양사가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나섰습니다.

이번 협약은 우진비앤지 서울사무소에서 지난 7일에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진비앤지에서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천연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개 · 고양이의 기능성 간식 · 치약 · 건강보조식품 등을 펫레츠와 공동으로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생산 및 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우진비앤지는 새로운 제형을 도입한 반려동물용 의약품을 검역본부에 등록, 해외수출까지 가능하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입니다.

펫레츠에서도 자사가 운영하는 '펫레츠몰'을 통해 오는 13일부터 국내 최초 발효공법을 활용한 강아지 영양제 · 껌 브랜드 '발효선생'을 런칭할 계획입니다. 향후 우진비앤지와 공동 개발한 제품의 국내 유통 · 판매 역시 맡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Pet Market] - 냥이와 댕댕이를 위한 펫 전문몰 츄츄닷컴에서 울냥이 습식 캔 사볼까?

 

냥이와 댕댕이를 위한 펫 전문몰 츄츄닷컴에서 울냥이 습식 캔 사볼까?

반려견 · 반려묘를 위한 펫 전문몰 - 츄츄닷컴 오픈 펫이 대세다? 언제부터인지 집에서 기르던 강아지나 고양이가 가족이 되었다. 가족처럼 여기는 게 아니라 진짜 가족으로 입양도 하고, 아이��

bultahn.tistory.com

[Pet Market] - 반려동물 먹거리 · 용품, 집사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채널은?

 

반려동물 먹거리 · 용품, 집사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채널은?

오픈서베이가 최근 발표한 '반려동물 트렌드 리포트 2020'에는 반려동물 산업 즉, 펫코노미로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 또는 개인에게 반려견보다는 반려묘 시장에 주목하라는 메시지가 담��

bultah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