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 Market

냥이와 댕댕이를 위한 펫 전문몰 츄츄닷컴에서 울냥이 습식 캔 사볼까?

by 불탄 2020. 7. 27.
반응형

반려견 · 반려묘를 위한 펫 전문몰 - 츄츄닷컴 오픈


펫이 대세다?


언제부터인지 집에서 기르던 강아지나 고양이가 가족이 되었다. 가족처럼 여기는 게 아니라 진짜 가족으로 입양도 하고, 아이들 돌보듯 그렇게 함께 생활하게 된 것.


때마다 주사 맞추고, 아프면 병원 데리고 가고, 스트레스 받지 말라며 음악 들려주고, 입맛 떨어져 식사를 안 하려 하면 영양사료 챙겨주고, 아침 저녁 일정 시간에 산책도 나가고, 친구들 만날 수 있는 펫 카페에도 가끔 들러주고, 다른 댕댕이 · 냥이들에게 꿀리지 말라며 패션에도 신경써 주고,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할 때는 지인들에게 맡기는 것이 아닌 펫 호텔로 데리고 체크 인하고, 나중의 나중을 위해 가장 안락해 보이는 펫 납골당도 미리 예약해 두고...


반려견 · 반려묘에 보이는 정성이 보통이 아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방송 프로그램 중 하나도 '개는 훌륭하다'가 아닌가.


이러니 반려인을 대상으로 하는 산업이 확장하는 건 당연한 것.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의 동원F&B도 펫 용품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을 오픈하고 댕댕이 · 냥이들의 가족들을 본격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했다.


petsPixabay / huoadg5888



■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츄츄닷컴은 댕댕이와 냥이를 위한 각종 사료와 간식, 장난감, 이·미용품 등 다양한 펫 용품을 판매하는 펫 전용 전문몰이다. 현재 츄츄닷컴에는 동원F&B의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브랜드인 '뉴트리플랜',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을 비롯해 국내 · 외 펫 전문 브랜드 48개가 입점해 있다.



■ 츄츄닷컴 오픈 배경


농림축산식품부와 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20년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조 원 이상이며, 그 중 절대적 비중을 차지하는 댕댕이와 냥이의 시장 성장률은 더욱 가파를 것이라고.


이에 온라인 식품 전문몰 '동원몰'을 통해 펫 푸드를 판매해 온 동원F&B는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하면서 펫 푸드 외에도 다양한 펫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온라인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자 동원몰과는 별도로 펫 용품만을 취급하는 온라인 몰을 오픈하게 된 것이다.



■ 츄츄닷컴의 특별한 서비스


- 츄츄 정기배송 서비스 : 지정한 주기마다 원하는 상품 목록을 배송받을 수 있다. 언제든 품목 변경이 가능하고, 다양한 제품의 체험도 가능하다.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는 각종 간식이 담긴 츄츄박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특별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10% 추가할인 ·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등


- 다양한 테마별 기획전 : 치석 · 배변 · 수분 부족 등 기능별 사료 할인전 / 사은품 증정 기획전 등



→7월 27일 덧붙임 :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다음 웹툰, '뽀짜툰' 캐릭터가 그려진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 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 출시


카카오페이지의 사내 독립기업으로 2003년 국내 포털 최초로 웹툰 서비스를 시작한 다음 웹툰은 영상 · 캐릭터 · 단행본 등 2차 저작물 500여 개를 보유한 웹툰 전문 플랫폼입니다.


특히 '뽀짜툰'은 반려묘와 함께 살고 있는 작가의 일상을 그린 웹툰으로 반려묘에 대한 섬세한 묘사와 공감되는 이야기로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현재 뽀짜툰은 다음 웹툰 펫 카테고리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 중에 있는데요, 다이어리 · 달력 · 이모티콘 등 다양한 상품으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


이번에 출시되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은 포비 · 봉구 · 꽁지 등 뽀짜툰 캐릭터 3종이 각각 캔 디자인에 그려져 있으며, 제품당 각기 다른 표정의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중 '체중조절&관절' 제품은 소비자가 직접 뉴트리플랜 공식 SNS와 작가 SNS에서 진행된 설문에 참여, 디자인에 들어갈 캐릭터를 선정하는 등 출시 전부터 집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반려묘용 습식 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은 각각 장 건강 · 피부 건강 · 체중조절 · 면역을 돕는 기능캔 4종으로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이 풍부한 참치를 주원료로 각각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장 건강 및 배변 상태 개선을 돕는 이눌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동원F&B가 운영하고 있는 뉴트리플랜은 반려묘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28년간 5억캔 이상을 수출하며 펫푸드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입니다. 뉴트리플랜은 2019년에 이어 2020년 2년 연속 'KMAC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펫푸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은 동원F&B가 운영하는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펫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