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Things

더네이쳐홀딩스의 코스닥 입성기, 지금도 성장ing

by 불탄 2020. 8. 5.
반응형

■ 2020.07.14. 더네이쳐홀딩즈 공모 청약 진행상황

 

더네이쳐홀딩스가 지난 8~9일 양일간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를 46,000원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수요예측에서 더네이쳐홀딩스는 단순경쟁률 97.21대 1을 기록했는데요, 이로써 공모금액은 552억 원이 되는 셈이며 상장 후 시가총액은 3,304억 원 규모가 될 전망입니다.

더네이쳐홀딩스

 

상장을 주관한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일대일 IR을 진행한 투자기관 중 국내 자산운용사는 온라인 확대에 기반한 차별화된 이익 성장에, 해외 기관은 글로벌 사업화 역량에 주목하면서 대부분 밴드 상단을 제시했다고 하는데요, 기관배정수량 중 약 30%가 의무보유확약 물량이나 일부 시장의 의견까지 고려하는 관점에서 시장친화적 가격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공모자금을 신규 물류센터 구축과 신사옥 매입, 해외 시장 확장에 투입할 계획인데요, 급증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할 전초기로 삼아 주력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글로벌 사업 확대와 키즈 라인 강화, 신규 브랜드 NFL 육성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방침입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일반 투자자 공모주 청약은 오는 15~16일 이틀 동안 진행되며, 코스닥 상장 예정일은 오는 7월 27입니다. 대표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7월 16일 덧붙임 :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 쳥약 경쟁률 151.90 : 1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 실시 결과 경쟁률은 151.90 : 1이었습니다.

전체 공모주 물량의 20%인 24만 주를 대상으로 총 3,645만5,180주가 접수되었고, 청약증거금은 총 8,385억 원 규모로 나타났습니다.

오는 7월 20일로 예정되어 있는 납입 기일을 거쳐 7월 27일에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 7월 27일 덧붙임 :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

 

더네이쳐홀딩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 코로나19 -  여파로 패션업계가 위축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27일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습니다. 업계에선 더네이쳐홀딩스가 나름 선방하고 있다며 향후 행보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모양입니다.

2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9분 현재 더네이쳐홀딩스는 전 거래일 대비 1.08% 상승한 4만6,900원에 거래되고 있는데요, 지난 27일 상장 첫날 더네이쳐홀딩스 주가는 최저점인 3만8,850원을 기록한 후 28일 4만9,250원까지 오른 바 있습니다.

 

현재 더네이쳐홀딩스의 주가는 장중 4만7,000원 대를 오르내리고 있는 중입니다.

 

 

→ 8월 5일 덧붙임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북미 · 유럽 진출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북미 · 유럽 내 제품 공급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 캐나다 · 유럽에 진출한다는군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계약으로 연내 미국 · 캐나다 · 유럽 현지에 의류 · 가방 · 여행용 캐리어 등을 선보이게 될 것이며, 올 하반기에는 호주 · 뉴질랜드 진출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21년에는 중국과 일본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여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전망입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작년 8월 홍콩에 직진출, 침사추이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 바 있는데요, 올해는 코즈웨이베이 SOGO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추가 오픈하기도 했습니다. 작년 12월에는 대만 굴지의 아웃도어 · 스포츠 제품 유통사인 '모멘텀 스포츠'를 통해 현재 대만 내 8개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게 됨으로써 대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New Things] - 알츠하이머 진단키트 '피플바이오',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에 성공할까?

 

알츠하이머 진단키트 '피플바이오',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에 성공할까?

7월 9일, 피플바이오가 코스닥 기술성 특례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서의 승인을 받아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알츠하이머병 혈액 진단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으로서�

bultahn.tistory.com

[New Things] - 코스닥 상장으로 대박난 '제놀루션', 앞으로 더 뛸까?

 

코스닥 상장으로 대박난 '제놀루션', 앞으로 더 뛸까?

항바이러스 의약품 전문 업체 제놀루션과 글로벌 제품 개발 생산 유통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가 코스닥 상장을 목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결과에서 각각 희망 공모 밴드 상단인 14,000원과 46,

bultah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