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 Market

반려묘 · 반려견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절대로 어렵지 않아요

by 불탄 2020. 6. 30.
반응형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요 며칠 사이 제주여행 · 제주렌트카 · 제주날씨 · 제주도 항공권 등 제주와 관련된 키워드들이 자주 보이곤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전 세계가 코로나 팬더믹에 휩싸인 요즘, 해외보다는 국내 여행에 나침반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가 봅니다. 제주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중 서너 손가락 안에 무조건 들어갈 거라고 확신하는 불탄의 생각입니다.


이런 사정을 누구보다 더 잘 인지하고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는 업종이 있으니 그건 바로 1박에 9,900원으로 후려치고 있는 숙박업종이나 이런저런 패키지 상품을 내걸면서까지 고객 유치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항공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얼마 전까지 반려동물에 대해서만은 동행은 고사하고 어지간히도 출입조차 애를 먹였던 대표 업종이 이들이었는데 말이죠.


참 많이도 바뀌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오성급 호텔에서 반려동물과 펫캉스를 즐기고, 비행기를 타야 하는 여행까지 함께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제주항공의 6개 노선 항공운임 할인 프로모션, "올 여름휴가는 반려동물과 함께 가세요"


제주항공제주항공 홈페이지



6월 30일, 제주항공은 반려동물과 여행을 계획하는 집사 - 펫팸족 - 를 위해 국내 6개 노선의 항공운임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나섰습니다.


7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이번 항공운임 할인 프로모션은  김포 ~ 제주 15,900원 · 광주 ~ 제주 14,900원 · 대구 ~ 제주 15,900원 · 부산 ~ 제주 15,900원 · 여수 ~ 제주 14,900원 · 청주 ~ 제주 15,900원인데요, 여기에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중 및 주말 이용객에 대해 각각 3,000원과 5,000원의 항공권 할인쿠폰까지 제공하겠다는군요.





냥이와 댕댕이, 그리고 새에게만 한정된 이번 제주항공의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는 운송용기와 반려동물 한 아이의 무게를 합쳐 5㎏까지만 기내 동승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딜카'의 24시간 무료 쿠폰, '몽블필름'의 20% 할인 스냅사진 촬영, '도그메이트'의 50% 할인 케어서비스 등도 집사와 반려동물의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