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아주 이색적인 펫캉스 상품을 출시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사들에게 선택 받기를 기다린다는 소식입니다.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펫 패키지를 말하는 것인데요, 이 패키지 앞에 언급되어 있는 VIP의 P가 Person이 아니라 Pet이라고 한다는군요. 중요한 고객 대상을 사람이 아닌, 반려동물에 두었다는 의미일까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펫캉스 상품 'VIP 펫 패키지' 출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 VIP 팻 페키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이번에 출시한 펫 패키지는 사랑하는 반려견 · 반려묘를 두고 휴가를 떠나는 집사들의 아쉬움을 덜어주기 위해 호텔 측에서 제공할 수 있는 가장 럭셔리하고 편안한 서비스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반려동물용 최고급 요리 1회분과 함께 Huts and Bay 티피텐트 · BIENBIEN 롤테이블 · 장난감 · 하림펫푸드 더리얼 세트 등을 제공하는데요, 이 같은 제품들은 모두 '펫팸족'이라 불리는 집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집사들의 편의를 위해 배변패드 · 배변봉투와 같은 필수 용품도 함께 제공된다는군요.
■ 반려동물 전용 라운지 · 트래킹 코스 지도 · 포토월 제공
이 외에도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는 반려동물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라운지를 비롯해 집사와 함께 산책할 수 있는 호텔 주변 남산 트레킹 코스가 한눈에 보이는 코스 지도를 제공한다는데요, 이동 시 필요한 Lottie Noblesse DOME 유모차는 무료 대여도 가능하다더랍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펫 포토월
호텔 로비에는 펫 포토월을 마련,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자랑하고픈 사진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크와 함께 올리면 특별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는군요. 얼마 후에는 인터넷 상에 포토월을 배경으로 하는 반려동물이 넘쳐나면서 자연스레 밀레니엄 호텔 서울에 대한 홍보 글까지 도배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하지만 펫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 모두가 반려동물을 데리고 오는 건 아닐 테니, 일반 공객들의 쾌적함도 신경쓰지 않을 수는 없을 터, 당연히 호텔 측에서는 그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호텔 측에서는 호텔 내 레스토랑이나 공용 공간 등에는 반려동물과의 동반 출입을 금하고 있으며, 이동할 때에도 집사들이 준비해 온 전용 가방이나 호텔 1층 벨데스크에서 무료 대여해 주는 유모차를 이용해야만 합니다. 한 객실 당 10㎏ 이하, 최대 2 아이까지 함께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