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 Market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호캉스? 이젠 Very Important Pet, 펫캉스로 즐겨요

by 불탄 2020. 6. 29.
반응형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아주 이색적인 펫캉스 상품을 출시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사들에게 선택 받기를 기다린다는 소식입니다.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펫 패키지를 말하는 것인데요, 이 패키지 앞에 언급되어 있는 VIP의 P가 Person이 아니라 Pet이라고 한다는군요. 중요한 고객 대상을 사람이 아닌, 반려동물에 두었다는 의미일까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펫캉스 상품 'VIP 펫 패키지' 출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 VIP 팻 페키지밀레니엄 힐튼 서울 VIP 팻 페키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이번에 출시한 펫 패키지는 사랑하는 반려견 · 반려묘를 두고 휴가를 떠나는 집사들의 아쉬움을 덜어주기 위해 호텔 측에서 제공할 수 있는 가장 럭셔리하고 편안한 서비스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반려동물용 최고급 요리 1회분과 함께 Huts and Bay 티피텐트 · BIENBIEN 롤테이블 · 장난감 · 하림펫푸드 더리얼 세트 등을 제공하는데요, 이 같은 제품들은 모두 '펫팸족'이라 불리는 집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집사들의 편의를 위해 배변패드 · 배변봉투와 같은 필수 용품도 함께 제공된다는군요.



■ 반려동물 전용 라운지 · 트래킹 코스 지도 · 포토월 제공



이 외에도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는 반려동물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라운지를 비롯해 집사와 함께 산책할 수 있는 호텔 주변 남산 트레킹 코스가 한눈에 보이는 코스 지도를 제공한다는데요, 이동 시 필요한 Lottie Noblesse DOME 유모차는 무료 대여도 가능하다더랍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펫 포토월밀레니엄 힐튼 서울 펫 포토월



호텔 로비에는 펫 포토월을 마련,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자랑하고픈 사진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크와 함께 올리면 특별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는군요. 얼마 후에는 인터넷 상에 포토월을 배경으로 하는 반려동물이 넘쳐나면서 자연스레 밀레니엄 호텔 서울에 대한 홍보 글까지 도배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하지만 펫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 모두가 반려동물을 데리고 오는 건 아닐 테니, 일반 공객들의 쾌적함도 신경쓰지 않을 수는 없을 터, 당연히 호텔 측에서는 그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호텔 측에서는 호텔 내 레스토랑이나 공용 공간 등에는 반려동물과의 동반 출입을 금하고 있으며, 이동할 때에도 집사들이 준비해 온 전용 가방이나 호텔 1층 벨데스크에서 무료 대여해 주는 유모차를 이용해야만 합니다. 한 객실 당 10㎏ 이하, 최대 2 아이까지 함께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