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 Market

현대차 '베뉴'의 Pet마케팅 - 반려동물 패키지 TUIX PET

by 불탄 2020. 6. 10.
반응형

2019년 7월 4일, 현대자동차가 1인 라이프 - 혼라이프 - 스타일 SUV '베뉴 VENUE'의 7월 말 출시를 앞두고 주 고객층으로 꼽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베뉴 전용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공개했습니다.


이름하여 '반려동물 패키지 : TUIX PET'라는 것이었는데요,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이 확실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베뉴’ 튜익스 TUIX' 상품과 함께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형태였습니다.


물론 튜익스 패키지가 반려동물만을 위한 것은 아니었습니다만, 그래도 이슈 가이드 불탄의 눈에는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차량 내부도 쾌적하게 유지시키려 여러 개의 상품을 적용시킨 반려동물 패키지가 가장 돋보였습니다.


자세한 설명에 앞서 한 가지 소개하고 싶은 것은 이슈 가이드 불탄이 본 포스트의 전편이라 할 수 있는 기아차 '더 뉴 레이'의 반려동물 마케팅에 대해 포스팅을 했다는 것, 그리고 함께 읽어보기를 권해드리고 싶다는 말씀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을 포스트 :


2020/06/10 - [Pet Market] - 기아차 '더 뉴 레이'의 Pet 마케팅 - 집사 인구가 증가하는 트렌드 반영



012



다시 포스트로 돌아와서 현대차 베뉴의 튜익스 패키지는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ISOFIX - 아이소 픽스 :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 · 거기에 고정시킬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카 시트 · 안전벨트에 연결 가능한 반려동물 하네스 · 안전벨트 또는 ISOFIX와 하네스를 연결해주는 장치인 테더 · 반려동물 승하차 시 오염을 방지해 주는 동승석 · 2열시트 · 트렁크 커버 · 반려동물 탑승을 알려주는 외장 데칼 등을 패키지화한 현대차의 펫마케팅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동년 11월 15일, 현대차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혼라이프 SUV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발표를 하게 됩니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에 결격 사유가 없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2월 19일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패키지 TUIX PET의 모든 아이템이 적용된 베뉴의 4박 5일간 시승과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을 총 270명에게 각각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시승 이벤트 '베뉴' 차량에는 너무나도 당연하게도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차량 내부도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반려동물 패키지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현대차 '베뉴'의 펫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여전히 코로나19 사태로 우리의 생활과 건강이 위협받고 있습니다만,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으며 오늘 아침도 힘차게 출발토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