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 Market

새로 나온 반려동물 관련 상품 - 반려견 · 반려묘 이색상품 3가지

by 불탄 2020. 5. 30.
반응형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들은 매일 같이 쏟아져 나온다. 그럼에도 반려인 - 집사 - 의 선택을 받기란 그리 만만치 않다. 대부분의 집사들은 입양처나 매입처가 권하는 상품을 우선적으로 구입하기 때문이다. 기업으로선 우스워 보일지 모르겠지만, 체험단 운영이나 SNS 마케팅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


주말인 오늘도 각 포털에는 여러 가지 상품이나 서비스, 정부 및 지자체의 반려동물 관련 정책들이 많이 보인다. 이슈 가이드 불탄은 그 중 눈에 띄는 3가지를 임의로 뽑아 소개하려고 한다.



새로 나온 반려동물 관련 소식 - 반려견 · 반려묘 이색상품 3가지



불탄이 선택한 오늘의 반려동물 이색상품 세 가지는 반려견 냄새제거제 · 반려견 치석제거 개껌 · 반려묘 간식 등이다. 이미 이용해 본 집사들도 많을 터이니, 간략하게 적어보기로 한다.


dog



■ 제이코퍼레이션 - 강아지 냄새제거 피톤치드 3종세트


개인적으로 피톤치드 향을 좋아하는 불탄이다. 마치 숲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상쾌하기 때문이다. 물론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향이 아닌 수목원이나 산길에서 맡을 수 있는 자연의 향을 말함이다.


제이코퍼레이션이 강아지탈취제로도 효과적인 강아지 냄새제거 피톤치드 3종세트의 할인 판매에 나섰다.


피톤치드는 해충이나 병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나무가 내뿜는 천연 항생물질이다. 제이코퍼레이션의 피톤치드 3종세트에는 이 같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살균작용과 함께 강아지오줌냄새 등의 탈취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아울러 아이용품의 항균작용이나 심신안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따라서 피톤치드 3종세트는 사람보다 40배 이상 후각이 발달한 강아지 ·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게 산림욕을 하는 듯한 편안함을 줄 수 있다.



■ 뉴펫바이오 - 껌이보약 : 일명 '보약츄'


뉴펫바이오의 껌이보약은 무항생제 오리 안심 · 황태 · 보스웰리아를 원료로 만들어진 강아지보약츄이다.


뉴펫바이오는 껌이보약 - 보약츄 - 에 대해 "치석제거와 구취제거, 면역력증가에 관절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전문 냄새 측정기로 4주간의 변화측정 결과 급여 전 수치 168의 아주 심각이었던 경우가 4주 후 11의 아주 좋음으로 변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HACCP인증으로 더욱 더 안전한 면역관리가 가능하다고.


- 무항생제 오리안심 : 원기회복과 면역력이 풍부한 비타민A 가 닭고기나 소고기보다 풍부하다.


- 황태 : 황태의 트립토판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며, 독소배출과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메티오닌 · 필수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완구통의 리놀레산은 나트륨배출에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는 대표적인 항산화식품 중 하나이며, 사과의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준다. 펙틴은 장운동 개선에 도움을 준다. 


- 보스웰리아 : 보스웰리아는 모래폭풍을 견디며 자생하는 강인한 생명력의 나무로 유향나무 껍질에서 극소량만 채취가능한 나무수액이다. 관절및 연골건강에 도움이 되며 통증수치 감소에 효과가 있다.



■ 펀엔씨 : 고양이대통령 - 건강한 간식 브랜드 '츄통령' 론칭


국내 고양이 전문 이커머스 고양이대통령을 운영하는 반려동물 기업 펀엔씨가 새로운 브랜드 '츄통령' 론칭과 함께 첫 번째 제품으로 고양이 간식 '낭츄' 4종을 출시한다. 낭츄는 튜브타입으로 된 츄르형 간식이다.


 양치를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구강케어

 면역력에 좋은 성분 함유로 잦은 질병에 대한 면역력 케어

 그루밍 활동으로 몸 속에 축적된 헤어볼이 걱정되는 아이들을 위한 헤어볼 케어

 고양이 질병 1위로 손꼽히는 신장질환 케어를 위한 요로계 케어


등 총 4종으로 출시되며, 4종 모두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산양유를 베이스로 사용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 골밀도 상승 · 심혈관 질환 개선 · 면역력 증진 · 콜레스테롤 감소 · 소화력 증진 등에 효과가 있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