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Mix

벌써 13번째 시즌을 맞는 '팔로우 미_리뷰 ON' - 정말 재밌을까?

by 불탄 2020. 6. 18.
반응형

패션앤 - FashionN - 의 장수 프로그램 '팔로우 미'가 '팔로우 미_리뷰 ON'으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합니다.


6월 17일 오전, 팔로우 미는 유튜브 생중계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고, '팔로우 미_리뷰 ON'의 새로운 시즌을 공개했습니다. 산다라박 · 안현모 · 윤소희 · 지숙 · 김나희 · 오영주 등 6명이 이번 시즈의 MC를 맡게 되어 그런지 벌써부터 갑론을박이 한창이더랍니다.


어쨌든 이번 시즌으로 13번째를 맞는 '팔로우 미_리뷰 ON'은 어떤 면에서는 방송에서의 뷰티 · 패션 부문에 있어서는 요즘 '핫'하다는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지 않았나 하는 개인적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이번 시즌은 지난 번까지의 그것들과는 달리 뷰티와 패션 뿐만 아니라 IT 분야와 라이프 분야를 결합한 토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고 나섰다는 겁니다. 정말이지 대박이라 할 수밖에 없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follow_me



토털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는 말에 결코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팔로우 미_리뷰 ON'의 출연진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먼저 산다라박 팀에는 윤소희 · 김나희가, 안현모 팀에는 오영주 · 지숙이 팀 배틀을 맡게 되었으니 어찌보면 당연하다 할 것입니다.


이 같은 출연진 섭외는 결국 뷰티와 패션 쪽은 산다라박과 안현모, 푸드 쪽은 김나희와 오영주, IT&라이프 쪽은 윤소희와 지숙의 담당 하에 여러 형태의 리뷰를 선보이겠다는 뜻이기도 하겠지요.


이와 관련, 평소 IT 기기에 관심이 많았던 지숙은 "워낙 전통이 있는 프로그램에 IT가 추가되었는데, 이에 대한 리뷰할 수 있어 영광이다. MC들도 꿀조합이고, 시청자분들이 좋은 리뷰와 꿀팁을 가져가길 바란다"는 소감과 함께 평소 자신이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답터였다는 사실까지 밝혔습니다.


푸드 트렌드에 대해 리뷰 및 소개를 맡은 김나희 역시 '먹잘알'로서 맛 없는 음식은 솔직히 맛이 없다는 고백과 함께 "표정에서도 티가 나기 때문에 그런 재미를 캐치하시길 바라며, 맛있고 건강한 음식들을 소개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아울러, "다른 사람들이 탄단지를 따질 때, 난 짜고 달고 지방덩어리인 '짠단지'를 더 선호한다"라는 말로 주변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이어, "여자 연예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뷰티 프로그램의 MC이고, 역사와 전통이 있는 프로그램이라 자부심이 느껴진다"며, "은퇴해도 여한이 없을 정도"라는 솔직한 심정을 전해 주변 분위기까지 훈훈하게 했다지요?


※ '팔로우 미_리뷰 ON'은 시청자들의 슬기로운 소비생활 지침서를 표방하고 있으며, 이번으로 총 13번째를 맞는 장수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 7월 17일 덧붙임 : 카이스트 출신 공대 언니 윤소희의 공부법 공개  


17일 방송분에서 윤소희는 필기법에서부터 기억력 높이는 독서법에 이르기까지 윤소희만의 공부비법을 A부터 Z까지 공개한다는군요.


공대 언니, 원조 뇌섹녀로 유명한 윤소희는 팔로우미 리뷰온 5회에서 평소 필통에 꼭 챙기고 다니는 필수 필기템부터 필기할 때 꼭 사용하는 메모지까지 공개합니다. 각 제품을 유용하게 사용하는 필기비법을 통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며, 특히 인덱스 분류를 통해 이해도를 높이며 읽는 비법을 공개하자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어플을 활용한 디지털 필기법도 공개한다는데요, 태블릿을 통해 문서를 스캔할 수 있는 앱부터 다이어리 앱, 드로잉 앱까지 사용할 때 불편했던 점이나 쉽게 문서를 편집할 수 있는 점 등 각각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리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드로잉 어플을 활용한 패션 디자인 스케치를 선보이며 윤화백으로 거듭났다는 후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