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Things

각양각색 8가지 클래스로 육성시키는 모바일 무협 MMORPG '혈투'

by 불탄 2020. 5. 4.
반응형

각양각색 8가지 클래스로 육성시키는 모바일 무협 MMORPG '혈투'



도쿄 · 타이베이 · 홍콩 등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유저조이... 벌써 출범한 지 20년이나 된 글로벌 게임 개발사입니다.


그런 유저조이가 올해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대형 모바일 MMORPG '혈투'에 대한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이 무척이나 뜨겁다고 합니다.


게임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불탄도 이렇듯 조금이나마 관심을 갖고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게임 혈투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즐기는 강호 세계의 자유롭고 화려한 무협액션이라는 소개의 글 때문입니다.


누구에게나 한창 때 한 번씩 빠져드는 것이 있을 텐데, 불탄은 무협세계를 혀실세계보다 좋아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혈투 게임 역시 초대형 수호전에 참여해 길드의 명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하니 무협을 좋아라 했던 불탄의 당시 느낌과 많은 부분 닮았다는 생각입니다.



■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8가지 클래스 육성


혈투의 가장 큰 특징은 이용자들로 하여금 여러가지 무기로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8가지 클래스를 직접 육성할 수 있게 했다는 것입니다.


게임 혈투혈투 게임 포스터



사측에 따르면 혈투 게임은 일반 전투에서부터 역사적 사건이 펼쳐지는 던전, 그리고 끊임없이 싸움이 벌어지는 공성전에서 진정한 혈투 게임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공성전에서 승리할 경우, 훈장처럼 얻게되는 성주라는 칭호과 함께 자신의 게임 캐릭터의 동상이 세워지고, 각종 보상과 명예도 뒤따른다고 하니 게임을 하는 재미가 제법 쏠쏠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특히 100 vs 100으로 싸우는 대규모 수호전쟁은 혈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이벤트라고 하지요?


또한 얼굴스캔, 모션캡처 등에 최신 제작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동작 하나하나가 살아 움직이는 듯해 이용자들로 하여금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니, 그 또한 무척이나 흥미롭습니다.


더군다나 길드 · 가문에 가입해 다른 이용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서 게임 내에서 결혼까지 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더 매력적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아주 특별한 프로모션


이번 혈투 게임의 사전예약과 관련, 유저조이에서는 아주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는데요, 10회에 걸친 보물찾기 뽑기권, 한정판으로 제공하는 칭호, 그리고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 등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추가로 다양한 보상도 준비 중에 있다고 하니 혈투 게임이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기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