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 Market

개통령 강형욱과 개SUV 티구안 4모션이 함께하는 펫 드라이빙 켄넬 캠핑

by 불탄 2020. 7. 13.
반응형

댕댕이와 함께하는 운전과 자동차 나들이에도 나름대로의 노하우라는 게 있는 걸까요?


폭스바겐코리아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티브에 티구안을 매칭시켰습니다. 앞서 불탄도 이와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한 것이 있었는데요, 나쁜 개는 없다 · 개는 훌륭하다의 개통령 강형욱을 폭스바겐 SUV 차량 모든 라인업의 홍보대사로 선정한 폭스바겐코리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을 폭스바겐의 '반려동물' 모티브 포스트 :


[Pet Market] - 폭스바겐이 SUV 차량 모든 라인업의 홍보대사로 '개통령'을 선정한 이유



마찬가지로 오늘은 천만 반려견 시대에 발맞춰 폭스바겐 SUV 홍보대사인 강형욱이 댕댕이들과 함께 펫 드라이빙을 주제로 한 티구안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티구안 강형욱티구안 강형욱



폭스바겐 티구안과 반려견들과 함께한 이번 영상에서 강형욱은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갖춘 티구안 4모션을 타고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사들에게는 눈여겨볼 만한 내용이었을 텐데요, 드라이빙은 물론 캠핑까지 이어지는 영상을 통해 강형욱은 안전하고 즐거운 펫 드라이빙을 위한 팁을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기도 해서 티구안 4모션 광고 영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거부감 같은 것은 들지 않았습니다.



티구안 강형욱티구안 강형욱



그래도 이렇듯 좋은 모습과 팁을 보여준 폭스바겐의 노력에 조금이라도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티구안 4모션의 장점을 좀 소개하자면, "모던한 디자인, 온 로드와 오프로드 등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사륜구동 시스템, 켄넬 2개도 거뜬히 들어가는 넓은 트렁크 공간 등 티구안 4모션이 가진 다양한 매력 또한 영상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그러한지 방문자 분들께서도 한 번 영상을 보면서 느껴 보실래요?




이궁, 유튜브 플러그인이 오늘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퍼오기'로 올려야 하나 봅니다. 왠지 퍼오기로 영상을 올리면 오류나 로봇 검색에서 불이익이 있을까 싶어, 그동안 될 수 있는대로 피하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어쨌든 위의 영상과 함께 자동차 오너들이 알아야 할 펫 드라이빙 Q&A 영상도 공개되었는데요, 찾아보니 8분 54초짜리더라고요.


요즘 밀레니얼들에게는 10분 이내의 숏폼 영상들에 많이 친숙해져 있다고 하니 이 영상도 일단 첨부해 놓기는 합니다만, 시간에 쫓기시거나 반려동물과는 무관한 삶을 영위하시는 분들께서는 'Pass'하셔도 괜찮습니다.





위의 영상 역시 퍼오기를 통해 업로드를 해서인지 영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만, 집사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듯하니 그것으로 '퉁' 치기로 하지요.


폭스바겐에서는 위의 영상에 대해 "많은 반려인들이 궁금해 했던 반려견의 자동차 적응 훈련, 반려견과 장거리 주행 시 유의해야 할 점, 켄넬 교육법 등 반려인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궁금증에 대해 강형욱의 유쾌한 설명이 담겨 있다"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정말로 그렇더라고요. ^^


장마로 인해 많이들 우울하고, 짜증도 나고, 게다가 월요병까지 밀려오는 오늘인데요, 모두들 건강하고 지혜롭게 이 여름 이겨나가 보자고요.

댓글